아웃랜더 시즌5 고양이 정체

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


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

아웃랜드 시즌 5 촬영현장 사진이 인스타에 계속 올라오면서 이 사진 한 번씩은 봤을 거 같음 샘휴건도 자기 인스타에 올리기도 햇고 고양이 집사로서 하앙 저장까지 함 근데 첨에는 걍 지나가던 길고양이랑 사진 찍은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닌듯





브리한테 안겨 있는 사진도 올라옴 ㅠㅠㅠㅠ 작중에서 키우는 고양이인가?;; 근데 웃긴건 이 고양이도 나중에 아웃렌더 스타츠 인스타에 단독 사진으로 올라옴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밑에서봐도 위에서봐도 케이티엑스를 타고 봐도 브리티쉬 숏헤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국영화라서 브리티쉬인건같ㅋㅋㅋㅋㅋㅋㅋ우리 달통이도 브리티쉬 섞인 먼치킨이라 헤헤헤 ㅎㅎㅎ이렇게 엮어가죠?

아웃랜더 시즌5 고양이 종은 브리티쉬 숏헤어였음 ㅠ 존나기여워 시즌내내 얼마나 뚱냥이가 되어가는지 지켜보겟슴 헤헤헤



어제 유벤투스 호날두 축기경기보다가 한컷~~ 어포 먹는데 넘 탐내해가지구 ㅡㅡ..; 여튼 축구경기는 잘 뛴거 같았는데 휴 호날두.... ㅎ 할말을 잇지 못햇다고 한다..